中 TOP 10 기록 모바일 게임 ‘영지인2’ 퍼블리싱 계약 체결

작성자
yjm
작성일
2017-04-07 00:00
조회
118

  • 애니메이션 풍 횡스크롤 액션 RPG

  • 中 재접속율 65%, iOS TOP 10 기록


2017년 4월 7일 –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가 중국 대작 액션 RPG인 ‘영지인2(影之刃2)’를 국내 출시한다.

‘영지인2’는 S-GAME에서 제작한 영지인 시리즈의 5번째 작품으로, 중국의 유명 IP '혈우(血雨)‘의 세계관을 계승한 횡 스크롤 액션 RPG이다. 태그 방식을 통해 극대화한 액션성과 독특한 그래픽의 선의 표현으로 중국 유저들에게 웰메이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본 게임은 무공, 인체개조, 기계 무기가 공존하는 가상세계를 배경으로, 조직원의 배신으로 쫓기는 신세가 된 ’혼(魂)’이 친우인 ‘검현(剑玄)’을 되찾기 위해 복수를 시작한다는 내용이다.

치밀하게 짜인 캐릭터 간 개연성이 유저들의 감성을 불러 일으키며, 중국 내에서 재접속률 65%달성과 iOS 매출 10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일본애니메이션을 떠올리게 하는 고퀄리티 아트와 스팀펑크가 가미된 수십 종의 캐릭터들이 등장 하며, 무한 태그 방식을 통해 손쉽게 콤보 액션을 펼치며 짜릿한 전투의 쾌감을 즐길 수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영지인2’는 이미 검증된 게임으로 국내 유저들의 성향에 맞게 현지화하여 선보일 예정이며, 화려한 액션에 목말라 있는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영지인2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