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진혼 for kakao’ 성우 영상 공개

작성자
yjm
작성일
2017-05-18 00:00
조회
101

  • 스크롤 액션 RPG 장르 ‘진혼 for kakao’ 사전예약 진행

  • 강수진 성우주인공 캐릭터혼(魂)역할 맡아


                 

2017년 5월 18일, 서울 –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 193250)가 지난 16일 ‘진혼 for kakao’ 사전예약을 실시 한데 이어 강수진 성우 등이 참여한 영상을 추가로 공개 했다.

주인공 ‘혼(魂)’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 강수진 성우는 한국 성우계에 손꼽히는 인물로, 명탐정코난의 남도일 및 원피스의 루피 역할로 열연하며 80~90년대 생들에게 익숙한 추억의 목소리의 주인공이다. 강수진 성우는 영상에서 캐릭터 ‘혼’에 대한 애정을 밝히며, “주인공이 느낄 분노와 애절함을 어떻게 표현할지 많이 고민하고, 이를 중점적으로 연기했다”고 전해 게임 퀄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진혼 for kakao’는 이번 성우 목소리 추가로, 주인공의 치열한 복수 대서사시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기분으로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할 액션 게임의 대표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성우 영상은 유투브(https://youtu.be/7PKVxme4dXg) 및 공식 까페(http:// café.naver.com/yjmJinh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로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로 자체 홈페이지에서예약시 1,000금괴와, 사전예약 매체를 통해 예약시 주인공 '혼'의 전용 코스튬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진혼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