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게임 화제작 ‘오버턴’, 국내 게임 최초로 ‘스팀VR 콜렉터블’ 선정

작성자
yjm
작성일
2017-10-18 00:00
조회
264

  • 출시 직후 VR차트 톱 셀러(Top Seller) 1위 달성 등 해외 흥행조짐…


 2017년 10월 18일 –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가 퍼블리싱한(스튜디오HG/원이멀스 공동개발) VR게임 ‘오버턴(Overturn)’이 출시 직후 스팀(Steam) VR차트 톱 셀러(Top Seller) 1위를 달성한데 이어 국내 VR게임 중 최초로 ‘스팀VR 콜렉터블’에 선정됐다.

‘스팀VR 콜렉터블’은 스팀이 선정한 양질의 콘텐츠를 유저가 일정시간 이상 플레이 할 경우, 유저만의 가상 공간에 해당 콘텐츠의 피규어 등을 획득 및 수집해 나갈 수 있는 또 하나의 즐길 거리다. 여기에는 현재까지 오버턴을 포함하여 ‘로우 데이터(Raw Data)’, ‘아리조나 선샤인(Arizona Sunshine)’, ‘잡 시뮬레이터(Job Simulator)’ 등과 같은 화제의 게임들이 약 30여개 정도 선정 된 바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오버턴을 시작으로 제2, 제3의 오버턴과 같은 화제작들이 나올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퍼블리싱하여 글로벌에서 국내 게임 경쟁력을 제고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버턴(Overturn)’은 ‘HTC 바이브’와 ‘오큘러스 리프트’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팀과 같은 오픈 마켓은 물론, 잠실새내와 건대입구를 비롯한 와이제이엠게임즈의 VR 카페에서도 즐길 수 있다.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