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게임 ‘클랜 앤 컨퀘스트’ 원스토어 출시

작성자
yjm
작성일
2017-11-30 00:00
조회
41

  • 간편한 전투 준비, 빠른 성장이 가능한 실시간 전략 게임

  • 게임 플레이, 공식 카페를 통한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 준비


2017년 11월 30일 –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는 실시간 전략 게임 ‘클랜 앤 컨퀘스트’(개발사: ㈜고비즈, 대표 유윤기)가 지난 11월 29일, ‘ONE store(이하 원스토어)’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진 다양한 영웅과 미니언을 공격 거리나 유형에 따라 조합해 다른 플레이어의 마을을 약탈(PVP)할 수 있다. 약탈을 통해 얻은 골드나 에테르 등으로 내 마을의 방어 체계를 강화시키고, 더욱 강력한 미니언을 소환해 타 플레이어의 약탈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의 모임인 ‘클랜’에 가입 하면 클랜전에 참가해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클랜 앤 컨퀘스트’는 간편한 준비로 단시간에 많은 전투를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얻는 보상으로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한 게임”이라며, “향후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와 애플의 앱 스토어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를 준비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클랜 앤 컨퀘스트’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12월 6일까지 게임 내 핵심 건물인 ‘타운홀’을 일정 레벨까지 달성시키거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최고 등급의 미니언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영웅을 소환하거나 건물 레벨업 시간을 단축시키는 등, 여러 곳에 쓰이는 프리미엄 화폐(루비)를 첫 결재 시 2배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시행된다.

공식 카페를 통해서는 모든 유저들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입 유저가 일정 수에 이르거나, 응원 글이 일정 개수에 도달하면 보상을 받는 이벤트 등을 통해 최대 3만원 상당의 루비까지 받을 수 있다.

‘클랜 앤 컨퀘스트’는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21209)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 등의 자세한 사항은 ‘클랜 앤 컨퀘스트’의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laycnc)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