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실시간 약탈 전략 모바일 게임 ‘마스터’ 구글 플레이 출시

작성자
yjm
작성일
2018-03-22 18:53
조회
137

  • 실시간 약탈 전략 게임, 구글 플레이 출시

  •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8년 3월 22일 –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는 모바일 게임 ‘마스터’(개발사: ㈜고비즈, 대표 유윤기)를 ‘구글 플레이’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스터’는 메인 캐릭터인 ‘마스터’와 ‘미니언’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대방의 마을을 약탈(PVP)하고, 자신의 마을을 지켜내는 실시간 약탈 전략 모바일 게임이다. 유저는 약탈을 통해 골드나 에테르 등의 보상을 얻어 더욱 강력한 마스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미니언을 소환할 수 있으며, 방어 유형에 따라 적재 적소에 건물을 세워 방어를 견고히 하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대규모 전투인 ‘클랜전’이나, 친구의 마을을 찾아가 플레이하는 ‘미니게임’ 등의 재미요소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마스터’의 ‘구글 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들이 기간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미니언이나 핵심 건물인 ‘타운홀’을 레벨업하고, 일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골드나 에테르를 획득할 수 있으며, 팬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실시간 전략 약탈 모바일 게임 ‘마스터’는 구글 플레이(http://m.onelink.me/86956f2b)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 등의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cafe.naver.com/withma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자료>


<'마스터' 메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