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PlayStation®VR용 게임 ‘프레타: 복수의 서막’ 미국 및 유럽 출시

작성자
yjm
작성일
2018-04-02 18:26
조회
103

  • 국산 VR액션어드벤처RPG, 미국 및 유럽 콘솔 게임 시장 진출

  • 금년 2분기 중 한국 및 아시아 지역에서도 출시 예정


2018년 4월 2일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는 PlayStation®VR(이하 PS VR)용 VR게임, ‘Preta: Vendetta Rising(프레타: 복수의 서막, 이하 프레타)’을 지난 3월 28일과 30일, 유럽과 미국의 PlayStation®Store를 통해 각각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레타’(일리언社 개발, 대표 박범진)는 와이제이엠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VR액션어드벤처RPG이다. 유저는 ‘아키리온’대륙을 무대로 인간을 괴물로 변이 시키는 역병의 근원을 조사하며, 마을을 지켜내는 모험을 펼치게 된다.


본 게임은 플레이 중 1인칭이나 3인칭으로 시점을 바꿀 수 있어 색다른 감각의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양한 무기나 갑옷 아이템을 획득하고 전투를 지원하는 애완동물(펫)을 육성시킬 수 있다. 또한 최대 3명이 함께 레이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점도 또 다른 재미다.


‘프레타’는 지난해 온라인 플랫폼인 ‘스팀’으로 출시 되어 해외 시장의 관심을 받아온 기대작으로, 금번 새롭게 출시된 PS VR버전은 지난 3월 개최된 “PlayStation® Arena”의 체험 이벤트를 통해 국내 콘솔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프레타’는 금년 2분기 중 한국 및 아시아 지역의 PlayStation®Store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