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실시간 난입액션 RPG ‘NAN: 왕자의 행방’ 출시

작성자
yjm
작성일
2017-01-26 10:00
조회
271
-화려한 커맨드와 짜릿한 콤보 액션이 가득…RPG 장르의 신선한 재미 선사
-정식출시 기념 ‘레벨달성’, ‘출석 인증샷’ 등 이벤트를 통한 특별한 혜택 제공



<’NAN: 왕자의 행방’ 타이틀 이미지 >

2017년 1월 26일 – “난입액션과 RPG의 절묘한 조화를 경험하라!”
모바일 2D 횡스크롤 RPG ‘NAN: 왕자의 행방’이 26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런칭된다.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 193250)가 퍼블리싱 하는 동 게임은 이집트 오시리스 신화를 모티프로 하고 있으며, 중세시대 배경의 판타지 느낌이 강렬하다. 악의 신 ‘세트’로 인해 위기에 처한 크란시아 왕국을 구하려는 왕자와 용사들의 여정을 다룬다.

유저는 카리나(검사), 루나리스(마법사), 아리엘(궁사)로 구성된 총 3종의 용사 가운데 하나를 골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최대 9가지 연계 스킬을 장착하여 각 캐릭터 특징에 따라 지능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수 공격과 연계 스킬의 조합으로 자신만의 다양한 콤보를 완성 시킬 수 있으며, 플레이 도중 언제든지 도중 참가가 가능한 4인 멀티 플레이 난입 시스템도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출시 직후부터 ‘레벨달성 이벤트’, ‘출석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특별한 혜택을 지급한다. 먼저, 30레벨 또는 50레벨을 달성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남기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유저들은 누적 접속일에 따라 ‘견고한 빛의 결정’, ‘장비 뽑기권’ 등 희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28일 누적 출석을 완료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문화상품권도 얻을 수 있다. 이 외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서원정 PD는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드디어 ‘NAN’을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보상 시스템을 마련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NAN: 왕자의 행방’의 플레이 가이드 및 공략팁, 이벤트에 대한 최신 소식은 공식 카페 (cafe.naver.com/yjmra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