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에서도 실시간 난입 RPG를!” 와이제이엠게임즈, ‘NAN: 왕자의 행방’ iOS버전 오픈

작성자
yjm
작성일
2017-02-14 10:00
조회
309
-화려한 콤보 액션 RPG… 3월 2일까지 iOS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17년 2월 14일 –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 193250)가 ‘NAN: 왕자의 행방’을 13일 iOS 버전으로 출시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이어 국내 3대 마켓 공략에 나선다.

‘NAN: 왕자의 행방’은 이집트 오시리스 신화를 모티프로 하는 모바일 2D 횡스크롤 액션 RPG게임이다. 지난달 26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원스토어에 출시된 이후 마니아 층의 꾸준한 호응을 얻어왔으며, 13일 앱스토어 출시로 플랫폼을 확대했다.

화려한 커맨드와 짜릿한 콤보 액션을 특징으로 하며, 고어한 분위기의 2D 애니메이션 그래픽이 독특하다. 유저들은 최대 9개까지 연계 스킬을 장착할 수 있고, 특수 공격과 연계 스킬의 조합을 활용해 자신만의 다양한 콤보로 이색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이번 iOS 버전 오픈을 기념해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3월 2일까지 ‘쏘리쏘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접속자 전원에게 10만 골드를 지급하며, 공식 카페에 가입한 후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유저들에게는 각각 1,000루비와 캐릭터 전용코스튬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NAN: 왕자의 행방’의 플레이 가이드 및 공략팁, 이벤트에 대한 최신 소식은 공식 카페(cafe.naver.com/yjmra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AN: 왕자의 행방’ iOS 오픈 기념 이벤트>